꿈해몽,꿈풀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꿈풀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꿈풀이 꿈해몽

by 확실해? 2020. 10. 4. 16:56

본문

728x90
반응형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는 뭘까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꿔본 적 있으시죠! 무서워서 잠자다가 깨기도 하고 

다음날 일어나서 생각나고...윽;;;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도 여러 가지 유형이 있을 텐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떨어진다는 것은 자시가 계속 품고 있는 불안함과 좌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은 그 불안함과 좌절감의 크기 또한 크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다치거나 부상을 입는 다면, 그 불안 와 좌절감이 현실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낮은 곳에서 떨어졌고 부상도 없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자기가 안고 있는 불안은 없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어디에서 떨어지느냐와 부상을 당하는지 멀쩡 한 지의 여부가 중요한 관전 포인트 같아요 

 

대체적으로 자신의 운대가 하락하고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높은 곳의 상징적인 의미 

 

꿈속의 높은 곳의 의미는 자기가 원하는 목표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높은 곳에서 무었을 하고있는지가 해몽의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만ㅇㄱ 자기가 높은곳까지 올라갔다면 목표를 달성하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높은곳에서 내려오는 꿈을 꾼다면 자신의 목표를 접고 포기한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

 

별똥별이라고 하는 운석이 떨어지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자신이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큰 행복을 이루어지고 큰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포인트가 운석이 떨어지는데 몇 개가 떨어지는지 운석의 크기가 어떤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한 개의 큰 운석만이 길몽이며 많은 운석이 떨어지는 것은 도리어 소원을 이루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은 현실과 꿈에서 모두 매우 위험한 곳입니다. 절벽이 험하고 위험할수록 큰 노력 없이는 도달할 수 없는 곳이지만 절벽을 정복한다면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거라고 합니다. 반대로 절벽을 오르는 도중 포기한다면 곧 당신에게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을 오르지 못하고 떨어지는 것은 자신의 삶에 있어서 실패와 좌절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 애정관계 사업 등에서 불신, 배신 등과 같은 고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기가 급격히 하락하며 일과 사업에서 큰 위기를 맞고 파탄에 이를 수 있습니다. 이미 자신의 한계점에 도달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자신에게 좋지 않은 방향의 큰 사건을 암시하는 경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존 계단의 상징적인 의미는 자신의 인생이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순조롭게 계단으 ㄹ오르고 있다면 한 계단 한계단마다 전진하며 성취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내려가는 것은 과거를 뒤돌아 보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망설이는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이나 사업이 갑작스럽게 풀리지 않을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특히나 굴러 떨어진다면 여러 사람들과의 경쟁에 운석이 떨어지는 꿈, 서 뒤 쳐 저 사업에 진전이 없고 실패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계단에서 미끄러진다면 일을 중도에 그만두어야 할 상황이 발생 괼 수도 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