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톱(GME), 게임스톱 배당금,매출,영업이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스톱(GME), 게임스톱 배당금,매출,영업이익,

주식이야기

by 확실해? 2021. 3. 27. 19:07

본문

728x90
반응형

올해 초 1월 말 가장 핫했던 종목인 게임스톱 GME 

미국 비디오게임소매체인 이었던 종목이 공매도 세력들과 

힘겨루기를 하는것이 전세계 인들의 관심을 받았엇죠 일부 우리나라 투자자들은 그 대결에 합류한 동학개미들도 있죠 

그래서 유명해진 종목인데 한바탕 이벤트가 끝나고 잊혀지는 가했던 게임스톱이 

다시 거래량도 폭등하고 주가도 요동치고있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영차영차 밈이 생각나네요

영차영차 버거형님 ㅋ 

주식하면서 돈만 따면 되는데 몬 재무상태를 확인하냐 할수있겠지만 

재미삼아 가볍게 봐주세요 ㅎㅎ 

 

게임스톱 배당금은 당연히 없죠 ㅜ ㅜ

과게에 2019년3월이 마지막 배당이었네요 

게임스톱 총 매출입니다. ㅓㅜㅑ

 

게임스톱 영업이익입니다. 

이 노래의 끝은 정해져 있겠지만 야수형님들의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은것같네요 ㅎㅎ

 

그래서 저도 월욜 조금 담가보려 합니다. ㅋ

게임스톱 한번더 가즈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