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신용정보 정리했습니다. 성공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려신용정보 정리했습니다. 성공적.

주식이야기

by 확실해? 2021. 6. 21. 20:45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고려신용정보 가지고 계신 주주님들이라면 다들 재미좀 보셨죠? ㅎ
저도 이 종목덕분에 다른곳에서 마이너스 난것도 그나마 위안을 삼으며 지냈는데요
오늘자로 빠빠이~ 헤어졌습니다.
오늘 헤어진 또 한종목은 LG유플러스 유플러스도 올해부터 중간배당도 한다고 했는데 고려신용정보도 마찬가지구요 

한템포 쉬려고 일단 정리해봤습니다 .

 

고려신용정보는 정말 좋은회사이긴한데 주식수도 적은데다가 유동 물량도 너무 적어서 이렇게 오르는게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어깨에서 던집니다. ㅎㅎ

 

 

고려신용정보와 같이 고민하던 리드코프도 요즘 잘가던데

판지 하루도 안되었는데 벌써 손가락이 근질근질하네요 충동구매하기전에 얼른 돈 빼야겠네요 ㅎㅎ 

삼성전자를 더사서 물타기를 해줘야하나....;; 생각이 점점많아지는 밤이네요 

 

 

고려신용정보 투자하고 계신주주님들 성투하세요~ 

 

 

 

기아차 맥쿼리인프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