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리플(XRP)을 매매해봤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상화폐]리플(XRP)을 매매해봤습니다.

경제

by 확실해? 2020. 11. 22.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굿모닝입니다! ^^

오늘은 일요일이어서 여유있게 이불속에서 뒹굴다가 컴터앞에 앉았습니다. 

지난주 부터 [비트코인 신고가]<<이런 기사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몇몇기사도 읽어보고 지웠던 가상화폐어플도 다운을 다시받았어요 

 

 

 

 

 

 

나 같은 쌩초보도 비트코인으로 2억 벌었다:빈털터리 만화가의 가상화폐 투자 성공기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업비트를 사용하고있어요 ㅎ

 

 

 

 

 

 

 

외계어 없이 이해하는 암호화폐:비트코인부터 시작하는 블록체인&가상화폐 입문서

COUPANG

www.coupang.com

업비트 오랬만에 다운받아서 들어가보니 인증절차가 굉장히 여러단계로 

되어있어서 번거로웠지만 오랬만에 느껴보는 짜릿한 코인소식에 뚝딱 퀘스트를 마쳤습니다. 

 

관심있게 보는 것은 비트코인이 아니고 저의 코인이겠죠 

저는 비트코인은 없고 아실지 모르겠지만 스텔라루멘과 디지털노트를 마지막으로 가지고있었거든요 

그래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ㅋㅋ기대는 안했지만 스텔라루멘(XLM)은 -90.2%, 디지털노트(XND)는 거래불가내요ㅋ

 

아마도 500만원으로 리플200원대부터 시작했다가 -99%의 경이로운 수익ㅋㅋ

 

 

 

 

 

계좌를 보다가 리플도 전에 사봐서 들어가봤습니다 .

가격이 200원대에서 징그럽게 오래 갔는데 앞자리가 3이더라구요 ㅋ

11월18일 수요일 이었습니다.  저녁모임이있었는데 모임자리 가기전에 서둘러 계좌개설하고 

비트코인다음으로 거래량도 많고 가격도 조금오르는것같은 리플로 풀매수 ㅋ

 

 

 

 

 

계좌만드는 동안에도 가격이 오르기시작하더니 322원에 매수되네용 

 

운이 좋았는지 리플을 사자마자 오르기 시작하더니 오늘아침( 22일 일요일 )529원까지 ㄷㄷ

 

 

 

처음에는 30%만 수익내고 빠져나온다는 계획으로 들어갔는데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나니 욕심이 발동...ㅜㅜ

팔아야하는데 계속 고했어요 이게 투자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같아요 ㅋ

(지금 보니 이때팔았으면 소고기 두번 더 먹는건데;;ㅋ)

 

 

 

 

 

 

 

 

 

리플수량이 어마어마하죠;;

1천억개ㄷㄷ 소진된다고는 하는데..

더 이상 보고있으면 오늘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할것같아서 결심!ㅋ

450원에 전량 매도 하고 돈도 인출하였습니다. 계좌에 돈이 남아있으면 다시 살것같아서 ㅋ

 

 

 

더 오르고 있지만 이만큰 먹은것 만족하고 빠이빠이 ㅎㅎ

가상화폐거래하고 계신 다른분들도 모두 수익 많이많이 내세요~

 

 

조금 전 다시 들어가서 확인했는데 리플 하루 거래대금이 7천억을 넘어가고있네요 ㄷㄷㄷ

거래수수료만얼마....

 

수익낸걸로 내일은 우리기술투자를 사야되나..ㅋㅋ

 

암튼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