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농민순대 오랬만에 들었어요 - 순대가 바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농민순대 오랬만에 들었어요 - 순대가 바꼈다.

재윤아빠일상

by 확실해? 2021. 3. 12. 22:0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순대 #대전농민순대

 

오늘 비도오고 꼬릿꼬릿한게 생각나서 지인과 농민순대를 찾았다. 

5시 퇴근하자마자 바로 가도 농민순대는 역시 사람이 많이있다. 

주차장도 넓어서 좋은 농민순대 ㅎㅎ

 

농민순대 기본반찬. 어느 국밥집이나 비슷한 밑반찬이다. 

오랬만에 와서 그런지 전에 보이던 오래근무하신 아주머니가 안보인다. 

그리고 남자 여자 외국인 직원도 보이지 않앗다. 

 

 

 

농민순대 가격표 정말싸다. ㅎㅎ 오늘은 얼마나 먹을까. 2명이지만 많이 잘먹는 사람들임. ㅎㅎ

 

일단 막걸리로 시작! 주전자가 얼핏보기엔 얼은것 같아보이지만 걍 벚겨진것 ㅎㅎ

 

막창 3인분 ! 오늘 오랬만왔는데 막창이 기름이 안나와서 다 탄다;;; 전에는 기름 줄줄 볶아졌는데...손질하는 방법이 바꼈나....기름이 안나온다. 곱도 별로 없다..ㅠ ㅠ 

순대도 한접시 해줘야지. 순대도 맛이 변한게 확실히 느껴진다. 국밥도 하나 시켰는데 국밥 순대도 피순대로 순대가 바꼈다. 맛이있고 없고는 중요하진 않았다. 전과 바뀌었다...ㅠ ㅠ 오랬만에 농민순대를 생각학 왔는데 순대가 바꼈다. 막창도 

바꼈다. 직원분들도 다 바꼈다. (이건 쉬는 날일 수도...개인적인 뇌피셜 ㅎ)

 

그래도 나름 제조를해서 양념해서 볶아본다. 그렇지만 타기만하는 막창들..ㅜ ㅜ 기름......나와라.....

개개인마다 취향이 다 다르겠지만 오늘 오랬만에 온 농민은 우리의 기억과 많이 바껴있었다 그래서 남기고 나왔다 ㅠ ㅜ

전집으로..이동.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