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재정거래 후기, 바이낸스 업비트 송금,코인송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상화폐 재정거래 후기, 바이낸스 업비트 송금,코인송금,

재윤아빠일상

by 확실해? 2021. 4. 11. 12:58

본문

728x90
반응형

일요일 아침 원래는 산에갈생각이었으나 귀찮아서 데굴데굴구르다가 PC를 켰습니다. 

얼마전부터 생각하고있던 가상화폐 재정거래를 한번 해볼까?ㅎ 일요일이니까 시간도 많겠다. 

대충듣고 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진짜 돈가지고 진짜거래는 안해봐서 다시한번 

다른분들 거래한 후기들을 읽어보았습니다. 

 

김치프리미엄(한국거래소가 다른나라 거래소들보다  코인의 가격이 프리미엄을 받아서 높은상태)

이걸 정리해둔 사이트도 있더라구요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colkg.com/

 

가상화폐(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비교 크라이프라이스, cryprice, cryptoprice, crptocurrency premium

bitcoin price, cryptocurrency price, 김치프리미엄, 김프, 역프, 역김치프리미엄,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 시세, 전세계 거래소와 김치프리미엄, 비트 차액 비교, 크라이프라이스, 크립토프라이스, 비트

cryprice.com

오늘 4월11일 김치프리미엄 표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사람들 재정거래한것을 보니까 바이낸스에서 사서 업비트로 많이들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이낸스를 가입해봅니다. 

처음에는 영어이름이길래 미국거래소인줄알았는데 중국거래소네요 불안하긴하지만 그래도 맣ㄴ은 사람들이 하고있다니 고고 해봅니다. 

 

바이낸스 가입은 한글로 되어있어서 크게어려운점은 없었습니다. 

www.binance.com/ko/register?ref=CEPL3H1H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위의 링크타고들어가시면 바이낸스에서 쉽게 회원가입가능하세요!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로 코인을 구매할수있다고해서 (비자, 마스타카드만 가능)

바로 구매해봅니다. 코인은 전송속도도 빠르고 수수료도 싼 리플과 트론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리플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부터 생각과 다르더라구요 

저는 신용카드 한도내에서 풀로 다 사려고했는데 33만몇천원까지밖에 구입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급한마음에 리플을 200여개 구입하였습니다. 

근데 이것도 처음에는 한참을 기다려도 안되더니 실패; 생각처럼 딱딱딱 넘어가지않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것좀하다가 다시들어가보니 구입 실패 ㅜ ㅜ

실패까지 시간이 50분정도지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다시시도했는데 이번엔 1분도안걸려서 바로 구입처리되네요 ^^

내 지갑에 리플이 들어오고나니 아~ 이렇게하는구나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업비트 지갑주소 복사해서 출금을 했습니다. 이건 업비트에서 많이 해본거라 주소복사 해서 바로 출금했죠!

 

그런데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출금이 완료 되었는데 업비트는 아무리기다려도 입금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시간이 좀걸리다 기다려라하는데 아무리기다려도 안들어와서 다시 처음부터 검토해봤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게 제가 빠뜨린게있더라구요 ;;

업비트 내의 코인 지갑을 보면 리플입금주소 라고 리플지갑주소가있고 그 밑에 데스티네이션태그라는것이있는데 출금할때 데스티네이션태그를 안썼거든요 ㅜ ㅜ 

전에 코인 입출금할때는 지갑주소만써서 했던경험이있어서 잘 보지도 않고 지갑주소만써서 이체했던거죠 

 

그래서 지금 고객센터 알아보니 저같은 케이스가 많더라구요 다들 알고있는것일수도있겠지만 혹시라도 모르셨던분들은 주의하세요 ! 아직도 업비트에서 복구가 안되었네용 

 

안전하게 재정거래할라고했는데 이렇게 텀이 길어지고 시세가 급락하면 손해도볼수있으니까요 

다행히 리플시세가 큰 변동없이 가주고있네요 휴~ ㅎㅎ

 


한번거래에 약10퍼센트 이상남겠더라구요 수수료 다 뺴도.

그래서 든생각이 이렇게 기다리지말고 한번해봤으니 신용카드한도내로 풀로 구입해서 계속 사고보내고해야겠다!해서 다시 처음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세상이 그렇게 쉽게 돈벌게 두지않는군요 ㅋㅋ

신분증이랑 개인정보 인증을 받아야 한도가 늘어나고 거래 한도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인증요청한것들 다 보냈는데 4/21일이나 결과를 알려준다고하니 의미없을것같네요 

진작에 인증받아서 한도늘려놨다면 한도만큼 먹을수있었을텐데 김치프리미엄이 언제까지 갈수있을지...

 

 

그래도 일요일 오전에 집에서 뒹굴뒹굴하면서 좋은 경험해봤네요 ㅎㅎ

업비트에서 복구해주면 팔아서 치킨이나 한마리 고고 ㅋ

 

바이낸스 회원가입과 인증은 미리미리해놓으면 다음 김프낄때 바로 할수있겠죠!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BDJWYIY6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