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꿈풀이 : 내가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 애인이 죽는꿈, 자살하는 꿈,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 꿈풀이 : 내가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 애인이 죽는꿈, 자살하는 꿈,이야기

꿈풀이 꿈해몽

by 확실해? 2020. 7. 23. 16:30

본문

728x90
반응형

자고 일어났는데 꿈속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아니면 의지와는 상관 없이 스스로 목숨을끊는 자살을 하거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특히 가족이나 친구 애인이 죽는 꿈을꾼다면 

기분이 찝찝하실거에요 ;;

 

 

뭐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것 같은 느낌?도 있고..

그러나 꿈은 반대라는 말들을 많이 하잖아요 

안좋은꿈들은 좋으거라고!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구요!

 

 


▶◀ 내가 죽는 꿈

 

보통 꿈속에서 내가 죽는 다는 것은 다시 새로운 시작을 이야기한다고 해요 

안풀리던 일들이 풀리고 결혼운도 있으며 승진이나 학업등에서 두곽을 나타낼수도있어요

그래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일들이 시작됨을 암시한다고합니다. 

 

그럼 어떻게 죽는지도 알아볼까요?

 

절벽에서 뛰어내리는꿈 

현재까지 이루었던 일이나 목표를 포기하거나 버리고 

새로운일에 다시 도전해서 잘 될거라는 의미에요!

 

물에 빠져서 죽는꿈 

누군가에게 부탁을 했거나 도움을 요청하면 그 부탁이 이루어 질 수 이어요!

그동안 망설였던 부탁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이니! 어서 도움의 손을 뻗어보세요!

 

교통사고로 죽는꿈

혼자서 고민하던 일이 어떤 집단이나 회사의 힘의로 해결이되고 원하는것을 이룰수 있게되는 꿈!

 

사형수가 되서 죽는 꿈

사형수로 죽는 꿈은 어떤 일이나 집단의 리더가 일이 힘든 상태에서 많이 꾼다고해요 

내가 꿈에서 사형당해 죽게된다면 현실의 고통과 힘듦이 사라지고 새로운 상황이 전개된다는 꿈이니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합니다!

 

병에 걸려서 죽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서 사업이나 결혼을 성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이 죽는 꿈

 

애인이 죽는 꿈

애인에게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친한친구가 죽는 꿈

자기가 하고있는 일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길몽!

 

지인이 죽는 꿈

그리 친하지 않은 사이의 사람이 굼에 나와서 죽는 다면 죽는 사람에따라서 나이가 많은 분이 죽는 다면 

오래 장수하실 꿈이고 나이나 적거나 아직 어린사람이 죽는 다면 그 사람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나갈 수도있고 

나에게 도움을 주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살하는 꿈

 

내가 자살을 하는 꿈

내가 스스로 하던일이나 고민에서 벚어나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낸다는 의미라고해요 

내가 자살을 하고나서 유령이 되어 죽은 나를 바라본다면 자기가 했던일이 어느정도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래요 

 

가족이 자살을 하는꿈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니 열심히 노력해서 자기의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는 뜻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살을 하는 꿈

내가 모르는 상관없는 사람이 꿈속애서 자살을 한다면 나에게 의도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게될 것이라는의미래요,

 

 

아는 사람이 지인이 자살을 하는 꿈

이꿈은 자기의 마음이 방영되어있는 경우가 많다고하네요 평소에 트러블이 있는 사람으로 인해서 과하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그 관계를 끊고 싶을때 이런꿈을꾼다고합니다.

만약 친하고 사이가 좋은 사람이 자살을 했다면 그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고 재물 사업 진급 횡재의 의미가 있기도 하네요!

 

애인이 자살하는 꿈

만약 꿈에서 애인이 자살을 했는데 

자기가 슬퍼한다면 그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것이고 

아무렇지도 않았다면 사이가 멀어지게될 꿈이라고한요 

 

 

 

다양한 죽음의 꿈에대해서 알아봤어요 

확실히 큰 가지는 죽음은 새로운 시작과 연관이있어보이네요 

새로운 시작 좋은일!

 

만약에 꿈에서 아프거나 사고나다치거나 자살시도를 했거나했는데 죽지 않는 다면 

새로운일의 시작을 맞이할 준비가 덜되었다는 의미래요 

 

꿈에선 꼭 죽어야겠죠?ㅎㅎㅎ\\그럼 다음번엔 다른 꿈이야기로 만나뵐께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