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나는 꿈, 고장난차 꿈, 차가 고장나는 꿈, 차사고 꿈, 버스꿈,차에치이는꿈,차에관련된 꿈해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통사고 나는 꿈, 고장난차 꿈, 차가 고장나는 꿈, 차사고 꿈, 버스꿈,차에치이는꿈,차에관련된 꿈해몽

꿈풀이 꿈해몽

by 확실해? 2020. 8. 8. 14:09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밤에 오랜만에 꿈을 꾸었어요 

그런데 꿈속에서 저의 차가 시동이 걸리지 않는 꿈을 꾸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고장난 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이왕 알아보는김에 차에 관련된 다른 굼들도 같이 알아볼께요! ^^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꿈은 여러가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도 가장 무서운것은 교통사고 꿈일텐데요 잠에서 깨어 나도 여운이 찝찝하고 불안할 수 있을텐데요 

꿈속에서 다치거나하는것은 좋지않지만 죽게된다면 길몽이라고하네요! 

 

예지적인 꿈을 잘 꾸는 사람중에는 직접적으로 현실에서 죽는사람을 미리 예견하여 볼대도 있다고하네요 

 

꿈이라는것이 본인이 처한 상황이나 꿈의 내용정황에따라 달라질수있다는것을 베이스로 알아두시고 해봉을 하시길바래요!

 

 


1. 자동차나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서 멈춘꿈은 현실에서 계획한 일이나 추진하던일이 잘되지 않을것을 암시하는 꿈.

 

2. 차사고로 다른사람이 죽거나 다치는것을 보는꿈은 현실에서 본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

 

3. 차를타고 기분좋게 운전하는 꿈은 현실에서 어떠한 지위나 권한을 가지게 되거나 가정의 삶을 잘 이끌 수 있다는 암시적인 예지몽입니다.

 

4. 자동차 바퀴에 바람이 빠져있는 것을 보는 꿈은 부부나 친구간에 다툼이 생기거나 크게 의견이 충돌하여 싸움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자동차 바퀴의 축이 부러지는 것을 보는 꿈은 흉몽입니다. 관재, 구설, 사건등에 휩싸여 경찰서나 법원에갈수도 있고 하는일에 실패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6. 자동차가 주행중 고장나는 꿈은 현실에서 계획한 일이 뜻하는데로 이루어지지않고 제약적인 부분이 많이 생기며 건강에도 질병이 생길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자동차를 타고 꽃구경을 하는꿈은 현실에서 그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로 부터 소식을 받거나 좋은일에 초대가되기도하며, 다른사람간에 해결보지 못했던 일이 해소가 되는 좋은 꿈입니다. 

 

8.  본인의 자동차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는것을 보는 꿈은 단체나 기업체에서 시비를 제기하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는 징조이니 신중하셔야합니다. 

 

9. 자동차나 버스가 강물에 빠지는 꿈 은 현실에서 소원하던 일에 결과가 수포로 돌아가며 다른이들에게 빼앗겨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10.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현실에서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하고 사업하는 사람들은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일이 잘되며 결혼생활이나 모든면에서 행복해짐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1. 자동차나 버스와 차에치여 죽는 꿈은 현실에서 연애 결혼 취업 사업 하는 일 작품 소원등이 성사되는 대길한 꿈입니다.

 

12. 자동차에 기름을 넣는 꿈은 사업자금을 많이 투자하거나 목돈의 금전을 사용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나는꿈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