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풀이,꿈해몽] 돈 받는 꿈, 돈 꿈, 대출받는 꿈, 돈 빌리는 꿈, 돈줍는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풀이,꿈해몽] 돈 받는 꿈, 돈 꿈, 대출받는 꿈, 돈 빌리는 꿈, 돈줍는꿈,

꿈풀이 꿈해몽

by 확실해? 2020. 9. 27. 20:57

본문

728x90
반응형

제가 어젯밤에 꿈을 꾸었는데 돈을 줍는 꿈을꿧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돈에 관련된 꿈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돈이 생긴다면 진짜 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분 좋을 거 같잖아요 ㅎㅎ하지만 돈에 대한 꿈들은 상황에 따라서 그때그때 다르기 때문에 여러 돈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길에서 돈을 줍는 꿈 : 큰길에서 돈을 발견하고 주었다면 부동산이나 투자를 한 것이 큰 성공을 가져다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돈을 다발로 받는 꿈 :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하던 일들이 번창하고 일들이 잘 해결돼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척들이나 친구에게 돈을 받는 꿈 :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연인과 사이가 다시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새돈 깨끗한 돈을 줍는 꿈, 지폐를 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 :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확장되며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동전들을 줍는 꿈을 꾼다면 겨울철에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꿈, 돈을 빌리는 꿈 : 생각하지 않게 재물이나 목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어른들에게 돈 받는 꿈 :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뜻하고 있는 꿈이며, 재물이 생기거나 연인과 좋지 않았던 사이가 다시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쏟아지는 꿈 : 재물운이 생겨서 복권 당첨이나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와 돈을 주고받는 상황이 었다면 계약이 성사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인에게 지폐 몇 장을 받았다면 당분간 신경 쓰일 일이 생길 꿈으로 돈이 새 나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으로 돈이 들어오는 꿈 : 자신이 원하던 소식이 오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됩니다.

 

동전을 주머니에 넣는 꿈, 금화를 주머니에 넣는 꿈 : 재물 또는 지식을 습득하게 되는 꿈으로 공부를 하던 사람은 새로운 지식을 얻게 되고 일반 사람들은 금전운이 좋아질 굼이라고합니다. 

 

회사에서 보너스 받는 꿈 :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큰돈을 받았다면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꿈이라고합니다. 

 

 


 

지금까지는 돈에 대한 좋은 꿈이 었는데요 

이제부터는 흉몽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동전을 물속에 던지는 꿈 : 안 좋은 일들이 연속으로 생길 꿈이고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꿈입니다. 

 

많은 돈을 던지는 꿈 : 부담스러울 정도로 큰일이 생기거나 지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안 좋은 일에 관련되며 명예와 관련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은행 창구에서 돈을 찾기 위해서 기다리는 꿈 : 자금 사정이 좋지 않아 자금회전이 안돼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돈이 들어있는 금고를 잠그는 꿈 :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 등에 문제가 발생해 멈출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집이나 재산을 가족과 나누는 꿈 : 가계 경제가 힘들어지게 되거나 사업은 안 좋아지며 난관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의 경우는 모두 뿔뿔이 흩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체불임금이 발생하는 꿈 : 일하고 돈을 받지 못하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어지며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며 질환으로 인해 마음 아픈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돈을 잃어버리는 꿈 : 돈과 관련돼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